Bowers & Wilkins, 최신 무선 헤드폰 Px7 S3 출시
Bowers & Wilkins(B&W)이 신형 무선 헤드폰 Px7 S3를 출시하며 음질, 노이즈 캔슬링, 착용감 측면에서 큰 개선을 약속했다. Px7 S3는 Anthracite Black, Indigo Blue, Canvas White의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, 현재까지 자사의 가장 진보된 무선 헤드폰으로 평가받고 있다. B&W는 또한 2025년에 플래그십 모델인 Px8 S2를 선보일 계획이다.
미국 출시 지연, 가격 및 판매 국가별 상황
Px7 S3는 영국에서 먼저 출시되었으며, 가격은 399파운드(약 531달러)로 책정되었다. 반면 미국과 라틴 아메리카에서는 현재 출시 일정이 확정되지 않았다. 미국 제품 페이지에는 429달러로 가격이 표시되었지만, 이는 주문 시작 전 변경 가능성도 있다.
외형부터 음질까지 획기적 개선
Px7 S3는 이전 모델에 비해 크게 달라진 외형으로 눈길을 끈다. 낮아진 프로파일의 이어컵과 새롭게 설계된 헤드밴드, 여기에 개선된 암 메커니즘으로 보다 밀착된 착용감을 제공한다. 새롭게 설계된 40mm 바이오셀룰로스 드라이버와 섀시, 음성 코일, 서스펜션 및 자석 개선을 통해 왜곡은 낮추고 역동적인 음질을 선사한다. 특히, B&W 최초로 전용 헤드폰 앰프를 적용해 더욱 풍부한 사운드 경험을 실현했다.
고해상 오디오와 새로운 코덱 지원
Px7 S3는 고해상 오디오 지원도 업그레이드되었다. Qualcomm Snapdragon Sound 코덱을 채택해 aptX Adaptive 및 aptX Lossless와 같은 최신 코덱을 지원하며, USB 오디오를 통한 최대 24-bit/96kHz 손실 없는 디코딩도 제공한다.
향상된 ANC 시스템과 배터리 성능
액티브 노이즈 캔슬링(ANC) 역시 개선되었다. 8개의 마이크로폰 시스템을 사용하여 특히 통화 중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. 배터리 수명은 30시간으로 유지되며, B&W Music 앱을 통해 5밴드 EQ 설정과 사용자가 직접 저장 가능한 옵션도 제공된다.
미래 업데이트: 공간 음향과 Bluetooth LE Audio
B&W는 향후 공간 음향 및 Bluetooth LE Audio를 포함한 Auracast 지원을 위해 펌웨어 업데이트를 계획 중이다. 다만, 공간 음향 기술은 헤드 트래킹 기능은 포함하지 않을 예정이다.
출처 : 원문 보러가기
Views: 0